CEO Message

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일 엘랑겐(Erlangen)에 본사를 둔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1888년 헬스케어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1896년 영상진단기기의 근간이 된 (X-Ray Tube)을 최초로 생산했고, 1958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체에 이식 가능한 인공심장 박동기를 개발한 130년의 역사를 지닌 회사입니다.

혁신적인 의료기술의 선두주자인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2016년에 지멘스 헬시니어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 한 후 영상진단과 치료 이미징, 진단검사의학 및 분자진단 분야의 핵심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의료서비스와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기업공개(IPO)를 진행함으로써 빠른 의사결정을 통한 활발한 투자가 가능해졌으며, 급변하는 의료시장 상황에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 법인은, 약 1,050여명의 임직원들이 제품과 솔루션의 단순한 공급이 아닌, 환자와 의료진 더 나아가 인류 건강 증진과 인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단 2곳에 불과한 초음파기기 연구개발센터 (성남) 및 생산공장(성남,경주,포항)을 두고 있으며, 2016년도에는 1억 4,984만 달러를 수출하여 국내 의료기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수출업체이기도 합니다. 헬스케어 회사로서의 윤리적인 책임의식을 가지고, 모바일 이동 건강검진, 임직원 헌혈 및 물품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한국 의료산업 발전에도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으시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책임감을 가지고 디지털로 대변되는 시대의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사장
이명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