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역량

제품 및 서비스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헬스케어 엔지니어링에 적용

 

엔지니어링이라고 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어려운 과학적인 용어가 결부된 대단히 세부적인 내용으로 인식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개념이 일부분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에서의 엔지니어링은 보다 넓은 차원의 의미를 갖습니다. 기본적 임상과 의료, 운영 및 재정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문제들과 관련하여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엔지니어링과 과학적 기술, 창의력, 집중력을 투입하여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오랜 기간 의료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하여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해왔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탁월한 엔지니어링 역량을 바탕으로 의료 전문가들이 의료 서비스를 개선하고 서비스 범위를 더 많은 환자에게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구적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의료 영상과 진단 부문에서의 전통적 강점을 더욱 발전시키는 한편, 새로운 영역으로 이들을 한층 더 강화시킴으로써 새로운 의료의 미래를 추구합니다. 또한 관리, 컨설팅, 디지털 서비스 부문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첨단 치료 솔루션과 분자 체내 진단 제품 등으로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포트폴리오를 다각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기존의 제품 엔지니어링 역량을 헬스케어 엔지니어링에 활용하는 한편, 전통을 자랑하는 제품 포트폴리오,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 헬스케어 전문성, 프로젝트 노하우, 서비스 기술을 연계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따라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