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Remote Service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로 실현되는 다수의 혜택

Siemens Remote Services
Remote Service

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들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현장을 방문해야만 진행할 수 있었던 다수의 서비스, 업데이트, 그리고 즉각적인 수리가 이제 원격으로 이뤄집니다. 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로 업무 흐름의 장애를 줄여 장비 이상 징후 진단이 가능합니다.

SRS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오류의 조기 감지
  • 더욱 신속한 수리
  • 계획에 따른 예비 부품 교체
  • 예기치 않은 다운타임 감소
  • 환자 진료 계획 및 진료 속도 향상
  • 현장 방문 최소화

 

Features & Benefits

Siemens Healthcare Remote Services

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가 지원하는 서비스


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SRS) 덕분에 현장 방문이 필요했던 서비스가 이제 원격 데이터 전송으로 해결됩니다. 더불어 Guardian Program™, Virus Protection 및 Utilization Management 와 같은 Enhanced Productivity Service 옵션은 시스템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SRS의 지원을 받습니다. 지멘스는 사전 예방 목적의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시스템 파라미터 편차를 감지하고 의료 장비를 소프트웨어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한편, 시스템 활용도를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emens Healthcare Remote Services

Standard Services

 

Diagnosis and Repair
예기치 않은 시스템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 지멘스는 신속하게 시스템을 진단 및 수리합니다. 문제의 조속한 진단을 위해 지멘스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시스템 오류를 분석합니다. 경우에 따라 원격 수리 기능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즉시 소프트웨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엔지니어의 현장 방문을 필요로 하는 경우 지멘스는 적절한 인력을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 진단을 통해 문제가 있는 부품을 찾아내고 해당 부품을 가지고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수리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Event Monitoring
적절한 조치를 위해서는 잠재적 시스템 오작동을 조기에 감지해야 합니다. 이벤트 모니터링 서비스는 주기적으로 시스템의 성능을 점검합니다. 시스템 파라미터가 사전 지정된 값을 벗어난 경우, 이벤트 모니터링 서비스가 이를 감지하여 지멘스 Customer Care Center에 자동으로 상태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Customer Care Center 상주 엔지니어는 상태 메시지를 분석하고 고객의 원활한workflow를 지원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Software Update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란 최신 업데이트를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서비스는 모든 작업이 온라인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더 없이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는 고객의 시스템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teamplay Fleet
현대식 의료 환경의 경쟁력은 정보 확보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teamplay Fleet은 영상 촬영 시스템의 사용자 콘솔에서 직접 최신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즉시 FAQ, 애플리케이션 가이드, 임상 교육 일정 등이 포함된 정보들을 확인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nhanced Productivity Services


Siemens Guardian Program™
Guardian Program™은 사전 예방 목적으로 시스템 성능을 지속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사전 설정된 값을 벗어난 시스템 파라미터를 찾아냄으로써 우수한 수준의 시스템 가동율을 실현합니다. 시스템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 사전 지정된 단계적 조사 절차가 즉시 발효됩니다. 명확하게 지정된 조치 및 수리 시간, 개선된 예비 부품 가용성, 그리고 전문가 조언이 지원되므로 문제 발생 초기에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시스템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Siemens Guardian Program™ including TubeGuard
Siemens Guardian Program™의 추가 서비스인 TubeGuard는 SOMATOM Definition 제품군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다수의 CT 튜브 오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10개 이상의 센서가 SRS을 이용한 실시간 데이터 흐름을 통해 튜브의 이상 징후와 튜브의 예상 수명을 예측하여 튜브를 계획적으로 교체함으로써 장비 다운 타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Siemens Remote Application Services
고객이 어디서든 필요로 할 때 지멘스 애플리케이션 전문가가 원격으로 실시간 지원합니다. 개별 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

Security Concept

 

지멘스 원격 진단 서비스(SRS)는 환자 데이터 기밀 및 무결성과 가용성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SRS는 우수한 환자 데이터 보안과 접근 방지를 보장하는 엄격한 조직적 보호 기제와 함께 정교한 인증 및 승인 절차, 첨단 암호화 기술 및 로그 루틴을 적용합니다. 지멘스는 NEMA/COCIR/JIRA SPC를 대표하는 미국, 유럽 및 일본의 제조업체들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동의한 표준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멘스의 솔루션은 기술적 타당성과 미국, 유럽 및 일본의 규제 지침을 동시에 고려해서 개발됩니다.

Siemens Healthcare Remote Service

기술적 요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는 VPN 광대역 통신을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높은 수준의 보안
  • 우수한 데이터 전송 품질 및 가용성
  • SRS 기반의 모든 서비스와 호환


전제 조건

  • VPN 엔트포인트(액세스 포인트는 VPN 기술과 반드시 호환돼야 합니다.)
  • 고속 인터넷 연결
  • 정적 IP 주소*


*지멘스가 제공하는 SRS 라우터를 사용하는 경우 동적 IP 주소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