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Guardian Program™

원활한 시스템 워크플로우 보장

Siemens Guardian Program™
 
Contact Us

서비스 특징

Guardian Program™은 선제적인 실시간 모니터링, 지멘스 엔지니어로부터의 컨설팅, 현지 방문시간 지정 등을 특징으로 하는 네 가지 통합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상 촬영 시스템에 대한 병원의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시스템 가용성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멘스는 Guardian Program™을 이용하여 시스템의 지속적인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시스템의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서비스 상세 정보

  • 원격 실시간 모니터링
    지멘스 시스템에 설치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모니터링하여 잠재적 시스템 오류 및 오작동이 발생하기 전에 그 징후를 미리 알려줍니다. 시스템에서 이상 징후가 발견되었을 때 시스템이 Customer Care Center에 자동으로 상태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 전문가 조언
    Customer Care Center에 상태 메시지가 접수되면 지멘스의 검증된 상주 엔지니어가 즉시 문제를 파악해서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상주 엔지니어는 발견된 이상 징후에 대하여 업무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전화로 시스템의 정확한 상태를 진단하는 한편, 조치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 현장 방문 시간 지정
    필요한 경우 지멘스의 검증된 엔지니어는 장비 이상 징후를 접수한 후 지정된 시간 안에 시스템 복구를 위해 현장을 방문합니다.
  • 수리 시간 보증1
    Guardian Program™을 이용하는 경우 지멘스의 정책에 따라 수리 시간을 보증합니다.

 

 


Share this page:

1Guardian Program™은 VPN 광대역 통신으로 지멘스의 SRS 인프라에 연결되어 있고 필요한 소프트웨어 버전이 설치된 syngo 기반의 시스템에 한하여 제공됨

위 Siemens Guardian Program™은 시스템 유지 보수 계약 조건에 따라 제공이 되며, Siemens Guardian Program™ 계약 조건에 따라 제공 가능한 서비스가 달라질 수 있음